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비전 빌리지 사이트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힘과 능력이 있는 곳, 오륜 비전빌리지!


피곤한 자에게는 능력을 주시며 무능한 자에게는 힘을 더하시나니...”
(사 40:29)

‘피로 사회’ 속에서 힘겨운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쉼과 회복은 반드시 필요합니다. 특별히 나그네 인생길을 걸어가는 모든 이들에게 안식은 새 힘을 얻을 수 있는 동력이 되기에 참으로 중요한 것입니다.

서울 도심에서 한 시간 거리인 가평에 위치한 오륜 비전빌리지는 쉼과 회복이 필요한 모든 이들의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하나님이 허락하신 천혜의 자연과, 잣나무 군락지를 중심으로 한 산책로, 맑은 공기와 함께 누리는 즐거움은 여러분의 영혼에 힘을 더해 줄 것입니다.

이뿐 아니라, 소그룹 세미나실과 개인기도실, 단체기도실, 숙박시설 및 식당을 비롯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천연잔디구장과 족구장, 배드민턴장 등 운동시설 또한 완벽하게 갖추고 있기에 모든 방문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오륜 비전빌리지에 1500여석 규모의 멋진 예배당이 세워져서 자라나는 다음세대들이 이곳에서 열리는 수련회를 통해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며 거룩한 비전과 사명을 발견하는 영적인 공간이 될 것입니다.

이처럼 오륜교회의 깊은 영성과 비전이 녹아내려 있는 이 곳, 오륜 비전빌리지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지친 여러분에게 힘과 능력이 되어주실 하나님을 경험하실 것입니다.

오륜교회 담임목사 김은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