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전 및 소개

오륜 비전빌리지의 비전 및 소개입니다.

오륜 비전빌리지 설립 목적

■ 다음세대 교육과 각종 모임을 위하여

지금 우리는 어느 때보다 힘들고 어려운 때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힘들고 어려운 때에 꼭 오륜 비전빌리지를 매입해야 하는가’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교회의 형편상 더 이상 지체할 수가 없는 이유들이 있습니다. 지금 우리교회는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숙박을 하면서 훈련을 해야 하는 프로그램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교회의 오륜 비전빌리지가 없어 지난 2012년 1년 동안만 해도 다른 공간(다른 교회 수양관, 펜션 등)을 빌려서 사용한 횟수가 무려 251회나 되었습니다. 그리고 숙박료로 지출된 금액이 2억이나 됩니다. 게다가 사용횟수가 아주 빠른 속도록 증가하고 있어, 머지않아 1년에 300회, 400회 이상 교회 밖 공간을 빌려 사용해야 하는 상황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특별히 주일학교 수련회는 매년 다른 교회 수양관을 빌려 사용하다 보니, 원하는 날짜에 수양관을 사용할 수 없는 불편을 겪어 왔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의 다음세대를 위해서라도 그리고 소그룹의 각종 모임을 위해서라도 반드시 오륜 비전빌리지가 있어야만 하는 것입니다.

■ 성도들의 영성과 힐링을 위하여

성도들은 힘들고 어려울 때, 그리고 긴급한 기도의 제목이 생기면 기도원을 찾습니다. 그런데 주변을 둘러보면 조용히 가서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며 기도할 만한 곳이 실제로 많지 않습니다.

오륜 비전빌리지는 조용히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며 기도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성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잣나무 군락지로 형성된 곳에 산책로가 나있어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힐링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많은 성도들에게 오륜 비전빌리지가 깊이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기도의 응답을 경험하고 영육간에 치유를 경험하는 은혜의 장소가 될 것을 확신합니다.

오륜 비전빌리지는 200여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숙박시설 및 다양한 소그룹실, 세미나실 및 1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홀, 그리고 천연잔디구장과 족구장, 배드민턴장이 있으며, 잣나무 군락지를 중심으로 산책로가 있어 기도하며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개요
주소 경기도 가평군 달전리 540-1번지
전체면적 26,600 평 - 오륜하우스 : 700평, 벧엘하우스 : 500평, - 대지 8,000여평 (추가 3,000평 용도변경 진행 중)
건축허가 - 청소년 수련시설 설치 운영 허가 2007~2010년 완료
- 건축허가 (2,000평) 지하 1층, 지상 7층
- 2007년 착공계 접수상태로 건축허가 연장 기능
접근성 및 주변환경
  • 서울에서 50분 거리에
    위치 (60km)
  • 가평 전철역에서
    도보 30분 거리
  • 남이섬 및 자라섬이
    주변에 위치 (10분 거리)
  • 기타 춘천, 가평 지역
    관광지와 접근 용이
  • 수양관 진입로 및
    대형차량 주차 용이
  • 교회 비전에 따른
    사용목적에 적합함